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물류의 선두주자인 물류회사 용마로지스입니다.

용마 소식

용마로지스에서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용마로지스, 2024년에도 따뜻한 나눔 릴레이 기부

조회수 1374날짜2025-01-15

- 지난달부터 이어져 온 릴레이 기부 마침표
1700만원 전달 -

 

▲ 용마로지스 이종철 대표이사 (오른쪽에서 두 번째)가 지난 해 11월 안성시청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용마로지스(대표이사 사장 이종철)는 지난 달 10일 안양시에 이웃돕기 사업을 위한 300만원을 전달하며 2024 11월 부터 진행해 온 따뜻한 나눔 릴레이 기부를 마쳤다고 밝혔다.


용마로지스는 지난달 20일부터 이달 10일까지 주요 물류센터가 위치한 안성, 이천, 김포, 용인, 안양 등 총 5곳에 기부금 총 1700만원을 전달했다. 해당 기부금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및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번 기부금은 2015년부터 매년 모금해 온사랑의 우수리 계좌활동으로 마련했다. 사랑의 우수리 계좌는 임직원 급여 중 일부를 모아 기부하는 모금 운동이다. 용마로지스는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을 지역사회에 매년 기부하며, 작지만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용마로지스는 2022년부터 기부금 운용방식을 전환하여 경기 사랑의 열매착한 일터 사업에 가입하였다.

착한일터사업은 기업의 임직원이 매달 급여에서 약정한 후원금을 자동이체하는 정기적 나눔 참여방법으로, 직장 내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시행하고 있다.


용마로지스 관계자는어려운 이웃들이 조금 더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한다, “기부와 사회책임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의 디딤돌이자 작은 희망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11/27() 이천시 행복한 동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