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물류의 선두주자인 물류회사 용마로지스입니다.
홍보
시그니처
* 시그니처의 비례 또는 간격을 임으로 변경해서는 안됩니다.
컬러시스템
심볼의 색은 모든 매체를 통하여 동아쏘시오그룹의 코퍼레이트 컬러인 동아블루의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흑백 매체인 경우에는 블랙으로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시각적으로 특수한 효과를 필요로 할 경우에는 금색과 은색을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CI History
- 1945’year - 1959’year
- 전체형태는 지구를 상징하며 원 가운데의 東은 東亞를 의미합니다.
동아는 광역의 의미로서, 온 천하에 넓게 퍼져 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 1959’year - 1972’year
- 윗부분에 접하는 2개의 원은 동아의 2개의 ‘ㅇ’을 형상화한 것입니다. 가운데 6각형은 화학기호 벤젠핵으로 다이아몬드를 나타내며 동아가
의약품 제조업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 1973’year - 1982’year
- 전체 형태는 東亞의 亞를 변형, 도안화한 것으로 전체 형태는 지구를 상징합니다.
동의 첫자인 ㄷ을 ◇으로,아의 첫자인 ㅇ을 외곽 ㅇ으로 나타냈습니다. 또 상반부의 은 제약의 ㅈ을 나타냅니다.
전체적으로 사각과 원을 조화시켜서 외유내강과 무궁한 발전을 상징합니다. 원만함과 친숙함을 상징하는 원을 중심으로 밖으로는 우수한
의약품을 생산하여 인류의 건강과 복지향상에 이바지하는 봉사의 마음을, 안으로는 사원 간의 협동, 단결하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 1982’year - 현재
- 동아제약의 심볼은
첫째, 영원한 마음가짐으로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위하여 서비스하는 불변의 동아인을 뜻하고,
둘째, 언제나 새로운 연구와 개발로 우수의약품을 생산하여 인류질병 퇴치에 앞장서는 진취적인 기업으로서의 참모습을 뜻하며,
셋째, 모든 동아인은 동료로서의 믿음과 우호를 함께 나누며 모든 관련기업과도 협동을 바탕으로 신의를 지켜 사회발전에 일익을 담당한다는 세가지 정신을 토대로 계획, 디자인되었습니다.
디자인 모티브는 불사조의 불멸성과 힘차게 비상하는 날개를 컨셉으로 동아쏘시오그룹의 무궁한 발전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