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물류의 선두주자인 물류회사 용마로지스입니다.

택배 서비스

소개

Know-how 바탕의 신개념 택배서비스

용마로지스는 복잡하고 까다로운 의약품택배의 경험과 Know-how를 바탕으로
신개념의 택배서비스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의 마음까지 전달"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용마로지스 김포센터

용마로지스의 의약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 동종업체에 대한 공동택배시스템 구축의 선두주자로서 국내 물류공동화의 본보기가 되고 있으며, 물류비 절감과 서비스수준의 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정부로부터 2차례에 걸쳐 물류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하였습니다. 최근 용마로지스는 인터넷을 이용한 화물추적시스템의 개발과 택배차량의 GPS(Global Positioning System) 장착 등 21세기 e-business 환경에 걸맞는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택배 서비스 특징
방패

Speed 신속성

  • - 전국 24시간 내 택배완료율 99.8%
  • - 화물추적시스템을 통한 실시간 정보 제공
  • - 스마트 택배을 통한 실시간 택배완료 처리
돼지(돈)

Professional 전문성

  • - 택배 컨설턴팅을 통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
  • - 향정신성의약품, 전문 의료기기 특화 택배
  • - 백화점, 면세점, 대형마트 등 전문 택배

Stability 안전성

  • - 직영 택배센터의 전국 인프라 구축
  • - Slide-shoe 방식의 전자동 분류기 구축
  • - 철저한 인수증 날인 및 회수 서비스
번개

Economy 경제성

  • - Custermizing 을 통한 최적의 솔루션 제공
  • - 택배 공동화를 통한 물류비 절감
  • - 정기적인 피드백을 통한 택배 정보 공유
고객사 현황
  • 고객회사 : 250 여개사  (제약 : 180여사, 화장품 : 50여사, 그 외 업종 20여사)
  • 취급품목 : 의약품, 화장품, 생활용품, 소형가전제품 등
  • 택배센터 : 전국 34개 지역 (직영)
택배 서비스 주요고객

한미약품,Sk케미칼,종근당,박스터,로레알,에스티로더

FLOW

Know-how 바탕의 신개념 택배서비스

용마로지스는 복잡하고 까다로운 의약품택배의 경험과 Know-how를 바탕으로
신개념의 택배서비스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의 마음까지 전달”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택배서비스 FLOW
3PL물류센터->화주사->집하->분류->안성물류센터->수송->전국택배센터->택배->도/소매점->할인마트/백화점->고객

고객사로부터 접수된 택배주문에 대하여 집하,분류,택배센터별 수송을 거쳐 전국 택배센터에서 최종소비자에게 전달됩니다. 또한 용마로지스는 무선 통신기술(스마트폰&스캐너(블루투스)), 스마트 택배 시스템등 차량관제시스템 기반의 첨단 택배관리시스템을 통하여 택배 전과정에 대해 신뢰성있는 화물추적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집하 및 분류
시계

집하 지정시간 준수

화주고객이 지정하는 시간에 집하할 수 있는 맞춤형 집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바코드

정확한 지역 택배센터별 분류

화주고객이 지정하는 시간에 집하할 수 있는 맞춤형 집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택배 서비스
두 명

2인 택배 서비스

운전원과 정규 택배직원의 동승에 의한 2인 택배을 실시하여 고객
에게 보다 친절하고 신뢰성 있는 고품질의 택배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택배직원

전국 직영 택배센터의 운영

모든 택배센터의 직영체제로의 운영함으로써 고객의 다양한
Needs와 Claim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화물차

전담 택배 서비스 진행

전문 의약품 또는 특화 된 택배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별도의 컨설
턴팅을 통한 최적화된 전담 택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現 고객사 : 박스터, 보스톤 등 다수

OPEN

백화점 오픈 전 서비스 제공

백화점 납품 화주의 경우 별도의 오픈 전(오전)택배 서비스를
통해 화주사의 편의에 부합하는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물차

로드샵 화장품 전담 차량 운영

대중 로드샵(매스화장품)의 경우 별도의 코스메틱 전담 차량을
운영하여 타사 대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취소 및 반품 서비스
상품이 도는 사진

취소 반품 사유 제공 및 신속한 업무처리 진행

취소ㆍ반품을 구체적 사유를 제공하며 화주고객에 신속히 회송합니다.

인수증관리
인수증

고객사의 인수증 날인 및 인수증 보관 관리 서비스 제공

화물 인도시 철저하게 인수증 날인을 실시하며, 요청시 각 택배센터에서
인수증 보관 관리 서비스를 제공

화물추적 서비스
인터넷

Internet 및 스마트폰을 통한 화물의 처리상황 정보 제공

실시간 화물의 위치추적 및 Lead-Time, 취소 반품율 등 각종 통계분석
정보를 고객 및 영업사원에게 제공합니다.

NETWORK

우수한 택배 서비스 네트워크

용마로지스는 전국 30여 주요지역에서 자사 직영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일원화된 관리를 통해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택배관리 시스템
택배관리 시스템 DC Delivery Center 수도권:동대문,구리, 고양, 의정부, 안양, 동인천, 강서, 송파, 신갈, 강남, 안성, 박스터팀, 특수배송팀, 춘청권:천안, 동대전, 서대전, 청주, 전라권:전주, 동광주, 서광주, 순천 제주도:제주, 강원권:원주, 강릉,춘천 경북권:서대구, 동대구, 울산, 경주, 안동 경남권:동부산, 서부신, 창원, 진주
  • 동대문DC
  • 의정부DC
  • 구리DC
  • 고양DC
  • 원주DC
  • 춘천DC
  • 강릉DC
  • 안양DC
  • 신갈DC
  • 강남DC
  • 송파DC
  • 동인천DC
  • 서인천DC
  • 강서DC
  • 동부산DC
  • 서부산DC
  • 울산DC
  • 경주DC
  • 동대구DC
  • 안동DC
  • 서대구DC
  • 창원DC
  • 진주DC
  • 천안DC
  • 안성DC
  • 동대전DC
  • 서대전DC
  • 청주DC
  • 전주DC
  • 광주DC
  • 서광주DC
  • 순천DC
  • 제주DC
  • 박스터팀
  • 특수배송팀
DC검색

지역명을 입력하시면 해당 배송센터의 연락처 및 메일주소를 보실 수 있습니다.

찾고자 하는 주소(시/구/군)를 입력해주세요.

영업소 안내
구분 담당 전화 주소

CONTACT POINT

택배 서비스 상담센터입니다.

택배 서비스에 관한 문의사항을 전문적으로 상담할 수 있는 담당자에게 전화하세요.

연락처

최일용

  • Tel 02)3290-6441
  • H.P 010-3658-8524
  • E-mail iychoi@yongmalogis.co.kr

최호민

  • Tel 02)3290-6443
  • H.P 010-5418-7972
  • E-mail hmchoi@yongmalogis.co.kr